본문 바로가기
TESLA(테슬라, TSLA)

2021-01-07(목) 테슬라, 페이스북 제치고 미국 시총 5위 달성!

by 초이's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이입니다.

오늘 테슬라(TSLA)가 페이스북(FB)을 제치고

미국 시총 5위를 달성했습니다!!

1월 7일 정규장에서 무려 7.94% 올라 $816.04,

애프터 마켓에서도 1.65% 또 올라 $829.5입니다.

시장은 전반적으로 올랐습니다.

특히 어제 FAANG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다시 올려서 그저께랑 비슷하네요.

그 와중에 테슬라는 오르기만 하네요.

테슬라 & 스페이스 X의 CEO인 일론 머스크($185.4B)가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184B)를 제치고

세계 1위의 부자가 되었습니다!

우리 형 해냈네요.

근데 이 형은 자신의 번 돈의 반은

지구를 위해서

반은 화성 이주를 위해서 쓴다던데...

배포도 크네요.

테슬라는 신고가를 경신했고,

캐나다의 글로벌 투자은행인 RBC 캐피털은

테슬라 주식을 완벽히 잘못 봤었다고 선언했습니다!

TESLA의 전망을 언더포펌으로 보는 동안 주가가

무려 1200% 상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목표주가를 $700으로 올렸습니다.

2025년에 170만 대를 생산할 것 같다고

이만큼 올렸는데... 이것도 낮은 것 같은데...

테슬라가 미래에 큰 변화와 함께 두세 배가 될 것이라고

소셜 캐피털의 차맛 팔리하피티야님이 말했습니다.

그는 기후변화와 싸우고 고치는 사람이

세계 최고 부자가 될 것이라고 했는데

엘론 머스크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합니다.

 

오늘 테슬라(TSLA)가 페이스북(FB)을 제치고

미국 안에서 시총 5위를 달성했습니다!!

언젠간 애플까지 넘길 줄은 알았지만

벌써 철옹성 같던 FB을 넘겼습니다.

시총 1등까지 파이팅!

애플의 자율 주행 전기차가 빨라봐야

5년 걸린다고 합니다.

바짝 잘해도 테슬라랑 5년 격차네요.

처음 발표했을 때도 전혀 걱정 안 했는데

주가가 내려가더라고요.

테슬라 공부가 덜 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애플의 자율 주행 전기차는 기대가 안 되네요.

테슬라와 협업해서 차 안에서

애플의 콘텐츠를 소비하게 하는 게

더 이득일 것 같네요.


투자에 참고 자료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수익과 손실은 모두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