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이입니다~
2021년 첫 정규장에서 테슬라는 3.42%가 오른 729.77 달러로 마감했습니다.
장 초반에는 740 달러를 넘겨서 5%가 넘기도 했습니다.
시장이 시뻘겠는데도 불구하고 대단하네요.
시장이 좋았다면 5%가 유지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테슬라는 뉴욕 버팔로시의 Giga New York에서 2017년부터 태양광 관련한 제품을 생산했고,
2019년에는 슈퍼차져와 에너지 저장 제품을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 공장을 늘리기 위해 건설 프로젝트 매니저와 건설 감독 채용 절차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태양광과 슈퍼차져의 생산력 증대가 기대됩니다.
역시 테슬라는 단순한 전기차 회사가 아니라는 생각이 또 듭니다.
테슬라가 이스라엘에서 상업적으로 수입을 할 수있는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며칠 안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미국, 중국, 유럽만큼 큰 시장은 아니지만 판매 영역이 늘어난다는 것은 좋은 뉴스로 보입니다.
테슬라가 Form 8-K를 통해 파나소닉과 배터리 공급 계약을 채결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기간은 2020년 10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입니다.
이를 통해 테슬라는 이때까지 안정적인 공급망을 확보했습니다.
오늘 소식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테슬라의 모델 3가 2020년 11월 전 세계 전기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습니다.
2위는 중국의 작고 가격이 싼 미니 전기차입니다. 사실상 1, 2위를 테슬라 혼자 독식했네요.
(39,335 + 11,481) 50,816 : 10,010
르노 Zoe에 비해 다섯 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홍광 미니 EV는 사실상 경쟁 대상이라고 보기 힘든 차량입니다.
누가 이런 트윗을 남겼네요.
중국제 모델 Y가 릴리즈 되고 같은 시각 한 쇼핑몰 내의 세 개의 자동차 매장의 모습입니다.
테슬라 모델 Y의 인기가 어느 정도 실감되네요. 훗
투자에 참고 자료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수익과 손실은 모두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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